엔씨는지난해11월부터자체적으로개발한생성형AI솔루션'바르코스튜디오'를사내에출시해게임개발에활용하고있다.
(서울=연합인포맥스)이재헌기자=일본은'G2'로불리며세계경제를주름잡을때가있었다.엔화가치가급변한'플라자합의'이후모든게달라졌고잃어버린시간을보냈다.좀처럼해소되지못한디플레이션(물가하락)에연구대상이되기일쑤였다.
(뉴욕=연합인포맥스)윤영숙특파원=미국의지난해4분기경상적자가전분기보다약간줄었다.
투자자가배당액을사전에확인한뒤투자를결정할수있도록배당절차를개선하는것이다.
시장참가자들의시선은미국3월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회의로옮겨갔다.
게임사업경쟁력강화를위한과제로는장르다각화와글로벌시장공략,개발과정혁신을꼽았다.
최부총리는구체적지원대상과경감방안등은다양한의견을듣고,시뮬레이션을거쳐결정할것이라고설명했다.
아울러일본은행은수익률곡선제어(YCC)정책도폐지해1%로정했던장기금리변동폭상한선을없앴다.